일상,맛집

일상스토리 - 양평 두물머리 여행, 나들이

종소리투자클럽 2021. 5. 15. 16:33

#두물머리 #양평 #양평여행 #양평군 #주말근교나들이 #주말근교여행 #주말나들이 #양평가볼만한곳 #수도권가볼만한곳 #서울가볼만한곳 #경기도가볼만한곳


안녕하세요~
종소리투자클럽, 종투입니다.

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종투네 가족은 양평 두물머리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~

두물머리의 뜻을 아시나요? 두물머리는 말 그대로 두 물줄기,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장소를 뜻합니다ㅎㅎ

실제로 가서 보면 탁 트인 경치에 시원한 물줄기에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되더라구요~

날씨는 비가 올듯 말듯한 흐린 날씨인데 나중에 집으로 돌아올때는 비가 내리더라구요 ㅎ 종투가 놀러갈때는 비가 항상 내리는 징크스가 있습니다ㅎ

저는 두물머리 공영주차장에 일단 차를 세우고 걸어갔는데 5분 정도 걸리네요. 그리고 토요일 오전 11시반쯤 도착했는데 주차상황도 이 시간대는 좀 널널하네요~

이 곳이 바로 두물머리입니다~

남한강과 북한강, 두 물줄기가 양 옆에서 모여오고 있네요ㅎ


그리고, 이 곳 두물머리에는 사람들이 꼭 한번 거쳐가는 코스가 있는데요ㅎ 바로 연핫도그 입니다ㅎ

이 곳이 유명해진 이유는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출연진들이 나와서 여기 핫도그를 먹는 모습이 방송을 타서라고 하던데요, 종투는 그 방송을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ㅎ


아무튼 핫도그가게가 공장식으로 되서 주문한 것도 빨리 나오고 줄은 끊임없이 서고, 돈 좀 되겠구나란 생각을 해봤네요ㅎㅎ 놀러가서도 경제적인 생각을 하고 있네요 ^^;;;;

핫도그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~ㅎ


마지막 사진들은 종투네 가족사진입니다ㅎㅎ

혹시 주말 가족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양평 두물머리 어떠신가요? ㅎ

그럼 모두 주말 잘보내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