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,맛집

노원역 점심식사 덮밥 맛집 추천 <덮지>

종소리투자클럽 2021. 5. 14. 01:28

#점심맛집 #노원역맛집 #직장인점심 #점심메뉴 #덮밥맛집 #노원역먹을만한곳 #노원역점심 #덮지 #스테이크덮밥 #대창덮밥 #노원역깔끔한식당

 

안녕하세요~

종소리투자클럽, 종투입니다.

 

오늘은 노원역에 있는 맛집 하나 추천해보고자 합니다~

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식사 하게 되었는데, 음식이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ㅎ

 

http://kko.to/6kZUodRDT

 

덮지

서울 노원구 동일로217가길 11

map.kakao.com

 

장소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고요~ 덮지 라는 이름의 덮밥 전문 식당이네요 ㅎ

 

식당 안의 전경인데요, 심플하고 깔끔한 매력이 돋보이네요~

 

 

메뉴는 덮밥 3가지, 튀김요리 2가지, 그리고 음료 등이 있네요~

 

메뉴가 많지는 않은데, 이 많지 않은 메뉴 덕분에 사장님이 요리를 효율적으로 빨리 조리하시는 거 같아요 ㅎ 그래서인지 퀄리티 있는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왔습니다.

 

바쁜 직장인분들이 점심식사로 하기에 딱인 곳 같더라구요 ㅎ

 

전 와이프랑 둘이 가서 제가 스테이크 덮밥을 와이프는 대창 덮밥을 시켜서 먹었습니다.

 

요게 바로 대창 덮밥인데,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 저 가운데 있는 계란 노른자를 섞어서 비벼 먹으면 되더라구요~

 

그리고 이건 제가 주문한 스테이크 덮밥인데, 이것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 와이프랑 서로 나눠 먹었는데, 둘 다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~

 

 

그리고 사이드메뉴로 튀김요리도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요~

고구마고로케 2개하고 새우튀김 하나가 나왔네요~ 이것도 괜찮았습니다~

 

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ㅎ

 

특히 노원역에서 일하시는 직장인분들이 점심 식사 빠르게 해결하고 싶을때 여기가 딱 안성맞춤인 것 같더라구요~

 

그럼 종투의 오늘의 맛집 스토리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좋은 하루 보내세요^^